사용자 사용중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하거나 사용중 충돌이 발생하여
사용에 문제가 발생하는 수가 있을수 있습니다 .
이는 Global 기준에 준하여 평가 받지 못한 국내 애플리케이션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상황일때 발생합니다 .
해당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사에서 신뢰 할수 있는 제품일 경우 신뢰하는 애플리케이션 으로
예외처리하는 방법 안내해드립니다.
<중앙 관리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>
★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Windows Server의 예외 처리 방법★
1- 중앙 관리 서버 로그인 후 중앙 관리 서버 메뉴 확장
2- ‘정책’을 클릭하여 현재 중앙 관리 서버에서 관리하는 제품의 정책 목록 확인
3- 예외 처리를 진행할 제품의 정책 더블 클릭 또는 우클릭 후 ‘속성’ 클릭
4- Options 섹션으로 이동 후 ‘Trusted Zone’의 ‘Settings…’ 클릭
5- Exclusions 탭으로 이동하여 ‘Add’ 클릭
6- ‘Object to scan’ 체크 박스가 체그된 상태로 ‘Edit’ 클릭 (하단 Comment의 경우 필수 항목이 아니므로, 편의에 따라 입력)
7- ‘Disk, folder or network location’ 클릭 및 검사 예외 경로 지정 후 ‘OK > OK’ 클릭
8- 정상 등록 여부 확인 후 ‘확인 > 적용 > 확인’ 순으로 클릭하여 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