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사용중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하거나 사용중 충돌이 발생하여
사용에 문제가 발생하는 수가 있을수 있습니다 .
이는 Global 기준에 준하여 평가 받지 못한 국내 애플리케이션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상황일때 발생합니다 .
해당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사에서 신뢰 할수 있는 제품일 경우 신뢰하는 애플리케이션 으로
예외처리하는 방법 안내해드립니다.
<중앙 관리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>
★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Windows의 예외 처리 방법★
1- 중앙 관리 서버 로그인 후 중앙 관리 서버 메뉴 확장
2- ‘정책’을 클릭하여 현재 중앙 관리 서버에서 관리하는 제품의 정책 목록 확인
3- 예외 처리를 진행할 제품의 정책 더블 클릭 또는 우클릭 후 ‘속성’ 클릭
4- 섹션 중 ‘안티 바이러스 보호’ 섹션의 ‘일반 보호 설정’으로 이동 후 ‘검사 예외 및 신뢰
구역’의 설정 버튼 클릭
5- ‘검사 예외’ 탭 선택 후 ‘+추가’ 클릭
6- ‘파일 또는 폴더’ 체크 박스에 체크 후 ‘파일 및 폴더 선택…’ 클릭 (메모의 경우 필수 항목이 아니므로, 편의에 따라 입력)
7- 검사 예외 처리 경로 입력 후 ‘확인’ 클릭
8- 정상 등록 여부 확인
9- ‘신뢰하는 애플리케이션’ 탭으로 이동하여 ‘+추가’ 클릭
10- 추가할 프로세스가 위치한 경로와 프로세스명을 확장자까지 정확히 입력 및 설정 관련 체크 박스 체크 후 ‘확인’ 클릭
11-정상 등록 여부 확인 후 ‘확인 > 적용 > 확인’ 순으로 클릭하여 완료